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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마케팅 종류/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하기, 페이스북에 광고 하는 방법은?

페이스북 광고하기, 페이스북에 광고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페이스북 광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있는 페이스북, 페이스북은 사용자 10억명을 돌파할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면 효과가 높아지는데요.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광고하는 방법. 어떻게 하면 페이스북에 광고를 할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 광고하기와 함께 페이스북 광고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광고하기를 원한다면 페이스북에 광고하는 방법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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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에 광고하기 위해선, 비즈니스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여 상단의 운영 패널을 확인하고, 오른쪽에 파란색 광고 관리자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상에서 이뤄지는 광고를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페이지에 ‘좋아요’를 더 확보하기 위한 ‘페이지 팬 더 확보하기’ 광고, 페이지 게시물 홍보하기가 가능합니다. 여기에서는 회사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홍보할지, 페이지상의 특정 포스트를 홍보할지, 혹은 고급 옵션에서 더 많은 것들을 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시키거나, 아니면 페이스북에서 나와 다른 웹사이트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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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상의 광고는 짧다고 할 수 있습니다. 25자 제목과 90자 텍스트가 전부지만, 사진을 더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상, 그 사진은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 있는 썸네일이 사용되지만, 이를 원하는 다른 사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인물 사진이 로고보다 더 낫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광고를 위한 좀 더 구체화된 범위 설정이 가능한데, 나이대, 성별, 위치, 즉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른 다른 페이지에 기반하여 도출된 관심사 등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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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페이지 최하단에서, 광고 예산을 편성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은 CPM(cost per thousand impression) 방식의 일일 예산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입찰가는 유동적이며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더 많은 좋아요를 받는데 최적화"되어 있으며, 클릭이 아닌 노출된 만큼 비용이 유발됩니다. CPC 방식 또한 이용 가능하지만, 페이스북은 CPM 과 CPC 사이의 선택에 대한 안내를 거의 해주지 않습니다. CPM 광고에 뛰어들기에 앞서, 저예산 CPC 광고부터 시작해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부수적인 광고를 캠페인에 추가하여 다른 카피나 이미지를 교대하는 경험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하기에 대한 마지막 한가지를 말씀드리자면, 모든 광고는 페이스북측의 승인이 있어야 발행됩니다. 기묘한 점이 있는데, 만약 외부 웹페이지로 연결시켜주는 광고의 "내 광고 옆에… 소셜 활동 표시하기" 옵션을 활성화하면, 계정 아래에 비즈니스 이름이 아닌 개인의 이름을 볼 수 있게 됩니다. 페이스북 광고하기와 함께 성공적인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마케팅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