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FBMKT/페이스북 가이드

iOS6기기로 페이스북 연결하기

애플의 새로운 운영체제 iOS6. iOS6기기 페이스북 연결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자!


iOS6기기로 페이스북 연결하기


애플이 새로운 운영체제를 발표하였습니다. 많은 기능들이 업그레이드 된 iOS6 인데요. iOS6 기능 중 단연 돋보이는 기능은 지난 번 트위터 처럼 이제는 페이스북도 아이폰에 내장되어 쉽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또한 여러가지의 새로운 방식으로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iOS6에서 페이스북 연결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을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iOS6 페이스북 연결하기!


iOS6기기로 페이스북 연결하기


iOS6 기기로 페이스북을 연결하게 되면 간편하게 페이스북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페이스북을 통하여 더욱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기의 설정을 통해 계정에 한 번 로그인하면 Safari, 사진, 카메라, 지도, 게임 센터, Siri, 알림 센터, 캘린더 및 연락처 등의 iOS 6 앱에서 페이스북에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에 있는 연락처 및 캘린더와 동기화 되어 친구의 정보를 친구의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생일이나 약속 일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친구가 공유한 연락처 정보와 이벤트, 생일을 기기가 연락처와 캘린더에서 동기화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친구가 페이스북에서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업데이트할 경우 내 연락처도 즉시 업데이트됩니다.


iOS6기기로 페이스북 연결하기


그리고 앱과 음악의 좋아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말씀 드리자면, 좋아요 버튼을 이제 아이튠즈와 앱 스토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 입니다. 사용 중인 앱을 종료하지 않고도 음악, 앨범, 앱, 쇼와 영화 등에 좋아요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앱과 기기에서 페이스북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설치한 앱 중 일부는 보다 풍부한 소셜 앱 환경을 위하여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정보에 액세스하거나 대신 게시하기전에 먼저 페이스북 계정 연결에 대한 허가를 요청합니다. 페이스북 회원은 언제든지 로그인을 허가한 앱이 무엇인지, 이러한 앱이 페이스북 개인 정보 설정을 통하여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OS6기기로 페이스북 연결하기


iOS6 기기와 페이스북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OS6 기기로 페이스북 연결하기

  1. iOS에서 설정을 엽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고 Facebook을 누릅니다.
  3. 자신의 페이스북 로그인 정보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그 후 캘린더, 연락처를 동기화 여부를 선택하면 연결 완료! iOS6 운영체제로 업그레이드 하여 페이스북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페이스북마케팅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