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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마케팅 종류/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장점, 페이스북 광고 대행으로 얻는 수익 모델

페이스북 광고의 장점은? 페이스북 광고로 얻는 수익모델에 대하여 알아보자


페이스북 광고


현재 많은 기업들이 페이스북을 활용한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는 이유도 정말 다양한데요.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고 정보와 재미를 제공해줄 수 있는 페이스북. 페이스북 광고를 통하여 얻는 수익 모델도 다양하다고 합니다. 아직 페이스북 광고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오늘은 페이스북 광고의 장점과 함께 페이스북 광고 대행으로 얻는 수익 모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페이스북 광고 장점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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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는 현재 아주 많은 기업들이 하고 있는 마케팅 중 하나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직접하거나 페이스북 광고 전문가가 있는 페이스북 광고 대행 업체를 찾아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큰 파급효과를 자랑한답니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광고 중 몇가지의 장점을 믹스하여 이루어진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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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 번째로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하여 좋아요를 클릭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구매행동까지 이루어진다는 집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로그인하지 않고 보는 사람 약 60%와 매일 로그인하는 사용자가 약 40% 정도 된다고 한다면, 판매효과는 엄청나겠죠? 페이스북 광고는 소통하고 관계를 만드는데에도 좋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페이스북 광고를 내면 즉각적인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에 올려져 있는 광고와의 대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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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의 최대 강점인 두번째 페이스북 광고 장점은, 현재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의 대부분이 20~30대 즉, 예상 구매율이 가장 높은 나이대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페이스북 광고 효과도 좋아 많은 기업, 광고주분들이 페이스북 광고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상, 사진을 업데이트 하는 사람들은 주로 여성들이며 타겟을 선정하여 광고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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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의 장점 세번째로는 위에서 잠깐 언급했었던 파급효과입니다. 최근에 페이스북 마녀사냥이 화두에 오르면서 다시 한번 페이스북의 파급효과가 놀라운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번 올린 글이 바이럴 처럼 퍼지기 시작하면서 작게는 몇만명, 많게는 몇십만명까지에게 도달하는 파급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 요즘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재치있는 글이 자주 올라오는데요. 이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한다면 더욱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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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의 네번째 장점으로는 블로그의 장점과 트위터의 장점을 접목시켜 만들어진 믹스매체라는 점 입니다. 페이스북은 컨텐츠 작성으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기 때문에 페이스북 광고의 결과 도출이 가능하답니다. 블로그 광고 효과, 트위터 광고 효과를 모두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페이스북 광고. 페이스북 광고 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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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페이스북 광고 장점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바이럴 마케팅의 대표주자 블로그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함께 바이럴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 할 수 있는 것 입니다. 다른 SNS광고를 연동한다면, 기존 페이스북 광고 효과보다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효과, 정말 어마어마 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하여 얻는 수익모델은 어떻게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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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의 수익모델에 대하여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미디어도 포털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광고를 통하여 수익을 얻곤 하는데요. 포털 사이트와의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페이스북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와 다른 이용자들 간의 관계를 분석하여 맞춤 페이스북 광고를 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페이스북을 활용한 광고 수익 모델을 분류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수익 모델 모두 페이스북 광고를 출발점으로 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광고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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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페이스북 광고 기반 거래

가장 간단한 페이스북 광고 모델입니다. 이 페이스북 광고 모델은 페이스북에 상거래가 가능한 웹사이트의 구매 페이지나 할인 페이지를 노출 하게 됩니다. 해당 상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페이스북 광고를 클릭하여 상품 페이지로 이동 후 구매를 하게 되는 것이죠. 

판매가 목적이라면 이 수익모델을 이용하여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높여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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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페이스북 팬 마케팅 거래

페이스북 광고의 맞춤광고 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의 기업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이용자들만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소비자들이 좋아할만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포스팅해야 하는데요. 기업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 하기 때문에 광고 노출 대비 효과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이 별로 없던 사람들에게 페이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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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페이스북 광고와 이메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하여 고객의 이메일 주소 즉 DB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서 단편적인 정보만 제공하고,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이메일을 통해서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이메일을 활용하는 마케팅은 전통적인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활성화와 함께 다시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이메일과 연동하여 향후 페이스북 광고 없이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때문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성공적인 페이스북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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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3가지 페이스북 광고 수익 모델 말고도 페이스북 광고와 문자서비스, 그리고 기업 페이지 방문 트래픽 만들기가 있습니다. 문자서비스는 페이스북 광고를 문자서비스와 연동하는 방식입니다. 페이지 방문 트래픽 만들기는 페이스북 광고 페이지를 클릭하여 기업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 것 입니다. 이와 같은 페이스북 광고는 아직 국내에서 활용하기 어려운 수익 모델로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에 조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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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해드린 페이스북 광고 수익 모델 방법을 잘 응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특성에 잘 맞는 다양한 광고 수익모델을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성공적인 페이스북 광고를 원하신다면, 페이스북 광고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거나 페이스북 광고 대행 업체와 함께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페이스북마케팅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