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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마케팅 종류/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쿠폰 '페이스북 오퍼(facebook offer)', 페이스북 오퍼 사용팁!

페이스북 쿠폰 '페이스북 오퍼(facebook offer)', 페이스북 오퍼 사용팁에 대하여 알아보자


페이스북 오퍼 사용법, 사용팁


페이스북에는 기업 페이지 관리자들이 팬들에게 쿠폰과 할인권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 페이스북 쿠폰 기능인 페이스북 오퍼(facebook offer)가 있습니다. 지난 3월에 첫 선을 보인 페이스북 오퍼는 현재 다양한 기업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데요. 여러 유형의 기업 페이지로 점차 확대되면서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페이스북 오퍼는 기업체가 신규 고객을 모집하고 고객 판촉을 위한 멋진 방법이며, 쿠폰과 할인권을 제공함으로써 페이스북 친구들이 그러한 것에 대해 의견을 나눔에 따라 해당 기업의 비즈니스 페이지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한다.”며 페이스북 마케팅에 있어서 꼭 필요한 필수 요소라고 강조하였습니다.


페이스북 오퍼 사용법, 사용팁


성공적인 페이스북 오퍼를 위해서는 사용자들 사이에 관심을 유도해야 하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가격, 헤드라인, 이미지, 그리고 사용 언어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측은 “사람들이 오퍼를 잘 이해하지 못하거나 스팸처럼 보인다고 생각하게 된다면, 뉴스피드에서 보이지 않게 하고 스팸으로 표시하거나 해당 페이지를 싫어하게 될 것”이라고 전하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고 성공적인 오퍼 제공을 위해 페이스북이 제안한 페이스북 오퍼 팁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오퍼 사용법, 사용팁


가장 먼저 알려드릴 페이스북 오퍼 사용팁은 좋은 이미지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사진 자체보다는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의 사진이 더 좋은 효력을 발휘하고, 기업 로고보다는 제품 사진과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의 사진이 더 낫다고 합니다. 이미지 사진은 90x90 픽셀 크기의 섬네일에서 잘 표현될 수 있어야 합니다. 사각형 형태의 이미지 창에 사각형 형태가 아닌 이미지는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또한가지는 간결한 언어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슬로건이 아닌 오퍼의 가치를 나타낼 수 있는 헤드라인의 사용해야 합니다. 오퍼 설명에는 가능한 단순한 사용자 약관이 포함되어야 하고 글자수 제한(헤드라인 문구 90자, 사용자 약관 900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기에 충분한 만료일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오퍼 사용법, 사용팁


마지막으로 페이스북 오퍼 사용 팁은 홍보, 훈련, 추적해야 합니다. 오퍼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페이스북은 오퍼 홍보를 위한 협찬 스토리를 제공해야 합니다. 협찬 스토리란 팔로워의 뉴스 피드에 제공되는 유료 광고이고 해당 기업 또는 브랜드를 사용해본 사람들의 반응을 보여주는 것 입니다. 오퍼에 대한 추가적인 관심 유도를 위해서는 협찬 스토리를 기업 페이지 최상단에 위치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오퍼를 이용하는지를 추적하면 그것은 다음 번 오퍼 제공 시 귀중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좀 더 효과적인 마케팅, 판매가 일어 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페이스북 오퍼를 사용하여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해보세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