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의 형태와 특징
1. 고정 방식
배너광고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형태입니다. 방문자가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는다면 동일한 웹사이트내에 배너광고가 고정적인 위치를 지킵니다. 트래픽이 적은 사이트에서 주로 이용합니다.
2. 키워드 방식
배너광고 중 주로 검색엔진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키워드 검색 결과에 따라 관련된 배너광고를 합니다. 관련 키워드에 관심이 있는 방문자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3. 순환방식
동일한 웹사이트 내에서 페이지 마다 배너광고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방법으로 검색엔진과 트래픽이 높은 사이트에서 사용합니다. 동일 페이지를 방문한 여러 이용자들에게 서로 다른 광고를 보게한다던지 방문할 때마다 다른 배너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한다
4. 이동 방식
같은 웹 페이지 내에서 여러 배너광고를 순환해 노출시키는 방법입니다. 방문객은 하나의 배너광고가 아닌 반복적인 시간으로 바뀌는 여러 배너광고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종류 > SNS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다음 카페글 어떻게 고를까? (0) | 2012.11.29 |
---|---|
동영상 마케팅 누구를 위함인가? (0) | 2012.11.28 |
효과적인 배너광고의 성공적 전략 (1) | 2012.11.23 |
배너광고의 정의와 특징 (0) | 2012.11.23 |
고객과 소통하는 것만이 SNS 마케팅의 성공법 (0) | 2012.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