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마케팅 종류/SNS 마케팅

배너광고의 형태와 특징

배너광고의 형태와 특징 



배너광고


 1. 고정 방식


배너광고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형태입니다. 방문자가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는다면 동일한 웹사이트내에 배너광고가 고정적인 위치를 지킵니다. 트래픽이 적은 사이트에서 주로 이용합니다. 


2. 키워드 방식


배너광고 중 주로 검색엔진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키워드 검색 결과에 따라 관련된 배너광고를 합니다. 관련 키워드에 관심이 있는 방문자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배너광고




3. 순환방식


동일한 웹사이트 내에서 페이지 마다 배너광고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방법으로 검색엔진과 트래픽이 높은 사이트에서 사용합니다. 동일 페이지를 방문한 여러 이용자들에게 서로 다른 광고를 보게한다던지 방문할 때마다 다른 배너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한다


4. 이동 방식


같은 웹 페이지 내에서 여러 배너광고를 순환해 노출시키는 방법입니다. 방문객은 하나의 배너광고가 아닌 반복적인 시간으로 바뀌는 여러 배너광고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