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FBMKT/페이스북 가이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페이스북 앱 버그 문제 해결하기

페이스북 앱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면, 페이스북 앱 버그 문제 해결하기!



페이스북 앱 버그



모바일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때 버그때문에 골치 아프셨던 적 있으신가요? 자신의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에 문제가 있다면 페이스북 앱 버그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는 운영체제가 다르기 때문에 확인 또는 해결하는 방법이 약간 다른데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의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버그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앱 버그


◆ 아이폰


아이폰용 페이스북 앱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면, 우선 앱이 최신버전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앱이 최신 버전이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1. 아이폰에서 앱스토어를 들어갑니다.

2. 업데이트 섹션을 확인 합니다.


위와 같이 간단하게 앱이 최신버전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다운로드 하지 않은 최신 버전의 페이스북 앱이 있는경우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만약 이렇게 하여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모바일 고객센터에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고객센터로 가려면 아이폰용 페이스북 앱을 연 뒤 페이지 왼쪽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래로 스크롤 한 후 고객센터를 눌러 버그를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앱 버그


◆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도 역시 안드로이드용 페이스북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확인 하는 방법은


마켓 -> 내 앱 -> 업데이트


위 의 순서로 이동하게 된다면, 아직 다운로드 하지 않은 최신 버전의 페이스북 앱이 있는 경우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앱에서 문제가 지속되면 안드로이드용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알려진 문제에 관한 가장 최신 업데이트 및 새 빌드가 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