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BMKT 포트폴리오

[LG전자] 프리이벤트를 통한 이벤트 진행

LG 전자 (프리이벤트를 통한 이벤트 진행)


프리이벤트프리이벤트


LG전자의 놀라운 신제품 마우스 스캐너!

신제품 출시와 시기를 맞추어,

페이스북 '프리이벤트' 타임라인을 통해 2012/06/05 ~ 07, 3일간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24만명이 타임라인을 통해 이 소식을 받아보았고,

1,500명 가량이 좋아요, 댓글 및 공유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프리이벤트


이벤트 진행 후, LG전자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약 6천명 가량 증가했고,

좋아요 3배 / 댓글 14배 / 공유 6배 등 페이지 게시물에 대한 사용자들의 반응이 큰 폭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지수가 가능한 이유는 프리이벤트 페이지의 팬(FAN)과 이야기지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팬의 친구들수가 1,300만명에 육박합니다. 이는 프리이벤트를 통해 전파되는 게시글은 곧,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페이스북의
액티브한 유저(user) 전체에 전파되고 있다는것을 말합니다.


 프리이벤트


프리이벤트 페이스북(http://fb.com/freevent.co.kr) 페이지 담벼락 이벤트후에도 꾸준히 게시물 반응지수는 
Like 150%, 댓글 1,300%, 공유 500%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프리이벤트


프리이벤트

이벤트 경품으로 제품을 직접 제공하여,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마우스스캐너 후기' 키워드로 네이버 검색 결과, 최상위에 2건이 노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이벤트


위와 같이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에서 프리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는 놀라운 페이스북의 마케팅 효과입니다.


기분좋은 습관! 프리이벤트 페이스북   http://fb.com/freevent.co.kr

페이스북 팬 확보 및 제휴, 광고 문의 : facebook@fbmkt.kr


    

 온라인브랜드마케팅 전문기업 페이스북 마케팅 코리아를 만나보세요!